반응형
작년의 소득 명세서가 메일로 하나씩 날라오는 시즌이다. (3월)
해외주식을 하고 있는데, 이번에 그래서인지 "국외소득 원천징수 명세서"가 날아왔다.

소득 종류는 "배당"이며,
원화로 약 5만원 정도 된다.
하나증권에서 작년에 해외주식으로 번 배당금은 5만원 정도인 것으로 정리 땅땅!
+ 추가로 다른 계좌, 키움증권에서도 해외주식을 하고 있는데(차차 정리 중임)
여기서는 작년에 약 10만원 정도 배당금을 번 거 같다.
즉, 내가 작년에 (25년) 해외주식으로 번 배당금은 총 15만원 정도 됨.
반응형
'재테크 공부 > 주식 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코스피 7300, 아직도 주식 초보인 나의 계좌와 주식 관련 생각 (0) | 2026.05.07 |
|---|---|
| ISA 가입유형 변경 서민형 NH투자증권 (0) | 2026.04.26 |
| 이번에 코스피 매수하고 들어가면서 느낀점과 생각 정리 (1) | 2026.03.09 |
| 광동제약 급등, 나는 드디어 탈출 (0) | 2026.02.21 |
| 납입 가능 시간? ISA는 따로 없는듯 (0) | 2026.01.03 |